본문 바로가기

2024년 7월 첫주 대표기도문

케리그마 2024. 7. 4.
반응형

주일 낮 / 주일 오후 대표기도문

 

 

 

거룩하시고 자비하신 하나님 아버지, 심는 대로 거두게 하시고, 울며 씨를 뿌리는 자들에게 기쁨으로 단을 거두게 하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오늘 맥추 감사절을 통하여 하나님은 은혜를 다시 생각하며 감사할 수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지나온 6개월의 시간 동안 하나님께서 지켜 주시고, 여기까지 인도하여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기쁨으로 하나님을 높이게 하소서.

 

지금까지 건강 저희를 사랑해 주시고, 여기까지 인도하신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수고한 자들에게 상급 주시고, 부르짖는 자들에게 응답하여 주심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우리의 죄와 허물을 자백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저희에게 많은 사랑을 주셨지만 받은 사랑을 실천하지 못하고 욕심을 내고 탐하며 살았을 때가 많았습니다. 큰 은혜를 주셨으에도 감사하지 못한 저희를 용서하여 주옵소서. 주님, 저희를 붙들어 주시고, 하나님의 사랑으로 채워 주옵소서. 

 

반응형

 

 

 

천지의 주재이신 하나님 아버지, 저희에게 항상 좋은 것으로 채워 주심 감사합니다. 햇빛 주시고, 구름과 바람과 비를 허락하사 자라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우리는 수고하고 노력하지만 자라게 할 수는 없습니다. 오직하나님께서 자라게 하시고, 하나님만이 열매 맺게 하십니다.

 

오늘 추수 감사 주일을 통하여 하나님께 더 가까이 나아가게 하시고, 소소한 일상 속에서 감사함을 배우게 하시고, 선하신 하나님을 찬양하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가 먹는 한 끼의 식사가 우연이 아니라 수많은 농부의 수고와 땀이 있었음을 기억하게 하소서. 돈을 주고도 살 수 없는 귀한 수고가 있기에 우리는 식사할 수 있음을 알게 하소서.

 

맥추 감사 주일로 지키게 하시고, 하나님의 사랑을 깊이 묵상할 수 있는 시간을 허락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날마다 주님을 묵상하며 찬양하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폭염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장마는 가지 않고 며칠을 비와 폭염이 번갈아가며 찾아 옵니다. 힘든 시간들을 주님으로 인해 감사하며 주님께 의탁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