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

2월 수요 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by 케리그마 2024. 2. 8.
반응형

2024년 2월 수요 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2월 첫째 주 수요 대표기도문

 

너무나 좋으신 하나님 아버지 저희를 억만 죄악 가운데서 구원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자녀 삼아 주시니 감사합니다. 주의 은혜로 또 한 달을 잘 보내고 새로운 2월을 맞이할 수 있도록 복주시니 감사합니다. 우리에게 주어진 복된 시간들을 잘 활용하여 하나님을 위하여 사용하게 하소서.

 

하나님의 뜻대로 살려 하지만 죄의 습성을 버리지 못한 저희를 긍휼히 여겨 주소서. 우리 안에 정한 마음을 주시사 하나님을 더욱 사랑하는 거룩한 주의 백성 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지난 시간들을 잘 보내고, 다시 새로운 한 달을 맞이했습니다. 하나님 저희에게 늘 새 은혜를 부어 주시사 주님의 마음을 이루어가는 복된 성도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늘 주의 말씀에 순종하며 주님이 기뻐하시는 삶을 살게 하소서.

 

맡겨진 사명 잘 감당하기를 원합니다. 게으르지 않고 주님만을 위하여 살아가게 하옵소서. 자비의 주님, 우리가 무엇을 하든 항상 하나님께 기도하게 하시고, 나의 욕심을 구하지 않고 하나님의 나라를 구하게 하소서. 주의 법을 망각하지 않고 주님이 주시는 성령의 능력을 받아 항상 감사 찬양하게 하옵소서.

 

우리 교회가 주님을 기쁘시게 하기를 원합니다. 어둔 세상 속에서 주님의 빛을 비추며 주의 능력을 따라 기쁨으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오늘도 우리를 사랑하시는 주님 감사합니다. 언제나 믿음으로 주님을 높이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월 둘째 주 수요 대표기도문

 

저희의 연약함을 아시고, 주의 사랑과 은혜로 붙들어 주시는 하나님 감사합니다. 주님께 나와 예배할 수 있어 감사드립니다.

 

사랑의 주님, 저희 교회를 붙들어 주셔서 주님이 원하시고 기뻐하시는 일들을 잘 행하는 교회 되기를 원합니다. 담대히 복음을 전하게 하시고, 주의 사랑을 증거 하게 하시고, 사랑의 공동체가 되기를 원합니다.

 

예배 시간마다 열정이 넘치고, 말씀이 선포될 때 하나님의 은혜가 넘치게 하옵소서. 찬양할 때 우리의 심령에 하나님의 풍성한 은혜가 넘치기를 원합니다.

 

설명절을 앞 두고 있습니다. 고향을 오가는 모든 길을 붙잡아 주셔서 잘 다녀올 수 있도록 은혜 주옵소서. 명절이지만 홀로 살아가는 이들에게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설교하시는 목사님께 능력을 더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월 셋째 주 수요 대표기도문

 

사랑이 무한하신 하나님,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이 땅에 보내 주셔서 믿는 자들에게 영생을 주심을 감사합니다. 겨울이 물러기가 서서히 봄이 우리 곁에 다가오고 있습니다. 모든 것을 주관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늘 높이며 찬양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우리가 다시 한번 우리의 연약함과 하나님의 사랑을 깨닫습니다. 하나님의 은혜 없이 살 수 없는 저희들입니다. 주님, 저희를 긍휼히 여기 시사 하나님의 사랑으로 세워지기를 기도합니다. 무엇을 하든 항상 하나님만을 사랑하게 하옵소서. 주의 법도를 지키고 사랑하게 하옵소서.

 

병마와 싸우는 성도들에게 힘을 주옵소서. 가정의 문제로 아파하는 성도들에게 지혜와 믿음을 더하사 어려운 시기를 잘 보내게 하소서. 

 

자비의 하나님, 하나님의 선한 뜻을 이루어가는 한 주가 되기를 원합니다. 구역 모임 가운데 함께 하사 모든 구역들이 주의 은혜로 잘 되기를 원합니다. 무엇을 하든 하나님의 사랑 안에서 부흥하게 성장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높으신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2월 넷째 주 수요 대표기도문

 

선한 목자가 되신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저희들에게 항상 좋은 것을 주시고, 신령한 복들로 채워 주심 감사합니다. 하자님, 저희를 부족하지만 하나님은 언제나 저희를 붙드셨습니다. 참으로 감사합니다. 

 

2월의 마지막 수요 예배를 드립니다. 시간은 흘러 또 한 달이 지나갑니다. 이제 이틀만 지나면 3월이 우리를 찾아옵니다. 

 

올해는 유난히 겨울이 길었습니다. 하지만 계절의 주관자가 되시는 하나님은 만사를 하나님의 뜻대로 이끄십니다. 올 봄에는 행복하고 아름다운 일이 가득 넘치기를 원합니다. 성숙한 믿음을 갖게 하시고, 주님 안에서 아름다운 사역들을 감당하게 하옵소서. 모든 것을 선하게 인도하시는 하나님을 기대합니다. 

 

개강을 하고 새로운 학기가 시작되었습니다. 학생들이 학업에 정진하여 좋은 결과를 얻게 하시고, 세상 속에서도 선한 영향력을 미치게 하옵소서.

 

주의 복음을 전하는 선교사님들에게 능력을 더하여 주옵소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이러한 때에 더욱 주님을 증거하며 사랑으로 하나님의 나라를 일구어가게 하옵소서.

 

설교하시는 목사님께 성령의 능력을 부어 주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