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4년 9월 첫주 주일 대표기도문

케리그마 2024. 8. 26.
반응형

주일 낮 예배 대표기도문

2024년 9월 1일 주일

9월 첫째 주일 대표기도문

 

만물의 창조자요 온 세상의 통치자가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홀로 높으시고, 영원히 살아계신 하나님, 저희를 사랑하여 주셔서 아름다운 9월의 첫 주일을 허락하사 주를 믿는 자들이 함께 모여 하나님을 찬양할 수 있도록 은혜 주심 감사합니다. 오늘도 기쁨과 믿음으로 하나님께 나아가게 하시고, 온 마음을 다해 하나님을 찬양하게 하옵소서.

 

참 조으신 하나님, 저희는 부족하지만 하나님은 저희들을 사랑하시고, 항상 좋은 곳으로 인도해 주십니다. 하나님의 선하신 도우심과 사랑을 기억하며, 찬양할 수 있도록 붙드심을 감사합니다.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가을로 접어들었습니다. 계절의 변화와 함께 우리의 삶도 주님을 닮아 성숙한 신앙의 삶을 살게 하옵소서.

 

하나님 우리의 마음이 무너질 때 붙들어 주옵소서. 세상을 살아가는 동안 우리의 함으로 감당할 수 없는 수많은 일들이 있습니다. 이러한때에 주님을 더욱 의지하게 하시고, 주님만을 바라보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슬픔 속에서 기쁨의 노래를 부르며, 절망 속에서 소망의 합주를 하게 하옵소서.

 

반응형

 

우리는 약하지만 하나님은 강하시고, 우리는 부족하지만 하나님은 완전하십니다. 우리는 작고 초라하지만 하나님은 크시고 영광스러우십니다. 우리에게 믿음을 더하시고, 하나님의 온전하심을 마음껏 찬양하고 신뢰하는 믿음의 용사들이 되게 하옵소서.

 

9월의 첫주입니다. 그동안 방학 기간을 통하여 쉼을 얻고 평안한 시간을 보내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이제 다시 허리띠를 띠고 믿음의 경주를 달리기를 원합니다. 각자의 섬김의 자리에서, 봉사의 자리에서, 소명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감당할 일들을 기쁨으로 감당하게 하옵소서.

 

우리 교회가 가을로 접어들면서 더욱 부흥하고 성장하기를 원합니다. 모든 성도들이 주님으로 인해 소망을 갖게 하시고, 하나님의 높으심을 온전히 찬양하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의 영광과 능력을 마음껏 찬양하고 높이는 복된 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특별히 담임목사님을 붙드시고, 능력을 더하시 말씀을 선포하고 교회를 지도할 때 하나님의 능력과 지혜가 임하게 하옵소서.

 

특별히 올 가을은 전교인 심방을 하게 됩니다. 이런저런 이유로 그동안 미러워왔던 전체 성도 심방을 통해 각 가정에 하나님의 은혜가 임하고, 하나님의 도우심의 손길이 임하게 하옵소서. 아픈 자들을 치유되고, 힘든 자들을 위로를 받고, 두려운 자들은 평안을 얻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주의 은혜가 충만한 예배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마음이 상한 자들이 치유되고, 하나님을 주로 고백하는 자들이 힘을 얻게 하옵소서. 성가대의 찬양을 받으시고, 하나님의 크신 사랑을 온전히 선포하는 설교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목사님을 붙드셔서 성령의 능력으로 충만한 설교 시간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