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

10월 첫째 주일 대표 기도문

by 케리그마 2022. 10. 1.
반응형

10월 첫째 주일 대표 기도문

 

소망의 주 하나님 아버지, 아름다운 10월의 첫 주일을 허락하여 주시니 감사합니다. 갈한 심령들에게 성령의 단비를 주시고, 수고하고 애쓴 자들에게 많은 열매로 채워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이 좋은 날 하나님을 뵈옵고 찬양할 수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온전히 하나님만을 높이며 예배하기를 원합니다.

 

죽어가는 영혼들을 살리시기를 원하시는 하나님, 10월은 저희 교회가 생명 살리기의 달로 전하고 열심히 전도하기를 원합니다. 많은 곡식들이 열매를 맺는 추수의 계절에 저희들이 영혼의 추수를 함께 하려고 합니다. 전도하고 복음을 전하여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이들에게 생명의 복음을 전하게 하옵소서.

 

특별히 매일 나와 복음을 전하는 전도대원들을 붙들어 주사 맡겨진 사명을 잘 감당하게 하옵소서. 정해진 시간 함께 동참하여 전도대를 돕는 성도들에게도 크신 복을 내려 주옵소서.

 

기도팀도 함께 전도대를 돕고 이름을 알려준 이들을 돕기를 원합니다. 위해서 기도할 때 하나님의 크신 능력과 도움을 입게 하옵소서. 그들이 마음을 열고 복음을 받게 하시고, 하나님의 선하신 능력을 맛보게 하옵소서. 오직 하나님만이 우리의 참 소망임을 알고 하나님을 아는 지식을 얻거 영원한 생명을 얻기를 원합니다.

 

9월을 보내고 10월을 맞이했습니다. 이제 202년도 불과 석 달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참으로 혼란하고 어지러운 한 해였습니다. 코로나와 더불이 대통령 선거,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과 심각한 인플레이션 등 수많은 일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우리는 이렇게 또 하루하루 한 달 한 달을 보내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모호하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상황이 이어집니다. 그럼에도 우리는 여전히 모든 것을 주관하시고 붙드시는 하나님만을 의지하는 참된 믿음의 사람들이 되게 하옵소서.

 

교회에 다양한 기관과 부서가 있습니다. 모든 기관과 부서들이 하나되어 교회를 성장시키고 아름다운 교회를 만들어 나가는데 힘쓰기를 원합니다. 기관장들과 부서장들에게 지혜와 능력을 더하사 맡겨진 사명 잘 감당하게 하소서. 특별히 주일학교를 붙드셔서 어린 영혼들에게 생명의 말씀을 가르치고 지도할 때 성령의 도우심을 입게 하옵소서. 지치고 힘든 시간들이 많지만 참으로 자신의 사역을 놓치지 않게 하시고, 하나님의 선하심을 따라 아름다운 교회를 만들어 가게 하옵소서.

 

우리를 붙드시고 사랑하시는 주님, 이제 저희가 말씀을 듣고자합니다. 설교하시는 목사님께 힘을 주옵소서. 무엇보다 답답한 마음과 많은 기도제목을 가지고 나온 성도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힘을 얻고 소망을 얻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