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

9월 마지막 주일 대표 기도문

by 케리그마 2022. 9. 22.
반응형

9월 마지막 주 주일 대표 기도문

  • 오늘도 2022년도 9월 25일 주일 대표 기도문 준비했습니다. 9월의 마지막 주일이며, 가을의 중심으로 들어서는 날이기도 합니다. 10월이 되면 교회마다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것입니다. 지나간 달도, 다가올 달도 하나님의 은혜가 충만하도록 기도합니다.

 

 

너무나 좋으시고 아름다운 하나님, 저희를 사랑하셔서 하나님 나라에 꼭 필요한 자들로 삼아 주시니 감사합니다. 하지만 우리 힘으로는 도무지 감당할 수 없사오니 저희들을 붙드사 주의 뜻을 이루는 백성들이 되게 하옵소서. 9월 마지막 주일, 참으로 아름다운 날입니다. 하늘은 높고 맑은 날들이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주님의 놀라운 통지를 찬양합니다.

 

하나님께 믿음으로 나아가길 원합니다. 우리의 안에 불안과 걱정을 덜어 버리고 살아계신 하나님만을 온전히 예배하게 하옵소서. 우리의 힘과 능력이 되신 하나님, 오늘 이곳에 강림하여 주옵소서.

 

교회 안에 많은 지체를 세우신 하나님 아버지, 우리 교회의 모든 지체들이 연합하여 하나님의 아름다운 뜻을 이루어 나가게 하옵소서. 각자 받은 은사를 잘 활용하여 교회를 섬기고, 하나님의 나라를 이루어 가는데 힘을 모으기를 원합니다. 우리가 받은 은사는 우리의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것이며, 교회를 세우라는 소명으로 주신 것인 줄 믿습니다. 즐겁고 기쁜 마음으로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 가게 하옵소서.

 

우리 안에 많은 기관들이 있습니다. 전도회와 목장, 각 부서들이 자신이 맡은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여 기관들을 부흥 시키고 교회의 빈틈이 없도록 세워 나가게 하옵소서. 특별히 기관장들과 부서장들에게 지혜와 힘을 주시고, 그들이 주님 안에서 성령의 능력으로 아름다운 사역들을 감당하게 하옵소서.

 

모두가 힘써 그리스도를 닮아가게 하옵소서. 서로 존중하고 사랑하고, 그리스도께서 행하신 아름다운 일들을 잘 배우고 익혀 우리의 삶에도 적용하게 하옵소서. 서로 배려하고 존중하며, 아끼며 섬기게 하옵소서.

 

10월은 우리 교회가 부흥하고 성장되기를 원합니다. 전도에 더욱 힘쓰고 복음 전하는 일에 매진하기를 원합니다. 온 천하보다 잃어버린 한 생명을 사랑하시는 하나님의 아버지의 마음을 잘 알고 실천하는 한 달이 되기를 원합니다.

 

목마른 마음으로 주님께 나왔습니다. 주의 은혜로 충만한 시간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2년 10월 대표 기도문 모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