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2월 첫째 주

by 케리그마 2023. 1. 30.
반응형

샬롬! 주님의 평강이 가득한 2월입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우리의 삶에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오늘은 2월 첫째 주일 대표 기도문을 작성해 함께 나눕니다. 2월을 시작하면서 하나님의 풍성한 사랑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거룩하시고 자비하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2월 첫째 주일입니다. 저희에게 새로운 한 달을 주셔서 저희들이 이렇게 함께 모여 하나님께 예배합니다. 온 마음과 정성을 다해 예배합니다. 하늘에서 받으시고 신령한 복을 내려 주옵소서.

 

지난 엿새 동안 세상 속에서 살면서 그리스도인답지 못했던 모든 죄악들을 회개합니다. 우리는 너무나 쉽게 넘어지고 자빠집니다. 자비의 하나님, 저희들이 이 시간 겸허한 마음으로 엎드려 주께 자백하오니 용서하여 주옵소서.

2월 눈 내린 산 풍경

 

주님 앞에 나오기가 부끄러울 때가 많습니다. 칭찬 받기를 원하면서도 타인을 칭찬하지 못할 때가 많습니다. 사랑받고 싶으면서도 사랑하지 못할 때가 더 많았습니다. 주여, 우리의 거룩하지 못한 손과, 정결하지 못한 입술과, 바르지 못한 마음을 주님께 드리오니 십자가의 보혈로 모두 씻어 주시옵소서. 이 시간 나사렛 예수의 이름으로 고쳐 주옵소서.

 

주여 저희들에게 은혜를 베푸시사 하나님의 충만한 사랑과 은혜가 넘치기를 기도합니다. 우리 힘으로 설 수 없습니다. 우리의 능으로 행할 수 없습니다. 오늘 이 시간에 주님께서 우리에게 성령의 능력을 충만하게 부으사 다시 일어 나게 하옵소서.

 

능력이 많으신 하나님 아버지, 새로운 2월을 저희에게 허락하셨사오니 두려움을 떨쳐 버리고, 하나님을 향해 달려가게 하옵소서. 걱정을 모두 버리고 하나님만을 바라보게 하옵소서. 2월은 모든 모임들이 시작됩니다. 특별히 이번주 부터 시작되는 구역장 몸, 목장 모임, 속회 모임이 하나님의 은혜로 충만하기를 원합니다. 목자, 구역장, 속회장들에게 주여 역사하사 그들이 주님을 위해 헌신하고 성도들을 돌 볼 때 강력한 능력이 함께 하기를 원합니다.

 

겨울 한파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차가워진 날씨로 인해 연로한 분들이 힘들지 않게 하시고, 건강하게 무사히 올 겨울을 지나게 하옵소서. 주님을 의지하고 소망하오니 주님, 역사하여 주시고, 주의 사랑으로 충만하게 부어 주옵소서. 홀로 외롭게 살아가는 이들이 많습니다. 그들이 주님을 친구 삼아 살아갈 때 위로와 기쁨이 넘치게 하옵소서.

 

오늘 예배를 주님께 올려 드리오면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3년 2월 대표 기도문 모음]

2월 셋째 주일 대표 기도문

 2월 넷째 주일 대표 기도문

2월 셋째 주일 대표 기도문

 2월 넷째 주일 대표 기도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