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2월 셋째 주

by 케리그마 2023. 2. 1.
반응형

찬양합니다.

 

존귀와 찬양과 영광을 받으시기 합당하신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언제나 살아계시고 저희들에게 가장 좋은 것을 주시는 하나님, 오늘도 거룩한 주일을 허락하사 주님께 나와 예배할 수 있어 감사찬양을 드립니다. 지난 주간 하나님을 기쁘게 하지 못하고 오히려 세상의 방식을 따라 살았던 저희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우리에게 풍성하게 부어졌음에도 죄와 허물뿐이었습니다. 주여 용서하여 주옵소서.

 

주님을 위해 살아가게 하소서.

 

하나님, 저희가 이 땅을 살아가는 동안 진정으로 하나님만을 위하여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세상의 부와 명예, 권력을 따라 살아갔던 저희들의 죄악들을 용서하여 주시고, 하나님을 사랑하며 그 사랑으로 인하여 감사와 찬양의 삶을 살게 하소서.

 

사랑의 주님, 시대가 변해가는 것을 느낍니다. 나이가 들면 들수록 시대의 변화도 빨러지는 것 같고, 우리가 따라가기도  벅찰 때가 많습니다. 사랑의 주님, 저희가 늘 주님을 사랑하며 살아게 하시고, 세상의 헛된 것들을 바라며 살아가지 않게 하소서.

 

주님이 걸으셨던 희생과 자기부인의 길을 걷게  하옵소서. 나만을 위한 삶이 아니라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고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하며, 복음을 전하며, 이웃에게 사랑을 실천하는 그런 삶을 살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을 향한 열정이 타오르게 하소서. 의심이 아닌 믿음으로, 두려움이 아닌 평안을, 불평이 아닌 감사를 , 원망이 아닌 찬양으로 삶으로 하나님의 거룩한 백성의 삶을 세상 속에서 온전히 드러내기를 원합니다.

 

교회 중직자들을 붙들어 주소서.

 

교회의 중직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하나님께 교회를 위하여 헌신하는 자들로 불러 주시니 감사합니다. 맡겨진 사명을 잘 감당하게 하옵소서. 장로님들과 안수 집사들, 권사님들을 붙드시사 교회의 기둥으로서 최선을 다하여 자신의 자리에서 섬기게 하옵소서.

 

주님의 몸 된 교회를 섬기는 자들로 세우심을 감사합니다. 맡겨진 사명 최선을 다하여 섬기게 하시고, 하나님의 도우심을 힘 입어 늘 섬기며 헌신하는 주의 일꾼들이 되게 하옵소서. 하지만 하나님의 도우심이 없이는 불가능합니다. 모든 주의 일꾼들에게 힘을 주시고, 성령 충만 주옵소서.

 

우리 교회를 사랑하사 지금까지 선하게 인도하사 부흥케 하여 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여러 어려움들이 있었지만 하나님은 우리 교회에 가장 값진 연합과 하나 됨을 선물로 주셨습니다. 온 성도들이 하나 되어 하나님을 섬기고 예배할 때 영광 받아 주옵소서. 오늘도 주님을 경배하오니 받아 주소서. 설교하시는 목사님께 힘을 주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3년 2월 대표 기도문 모음]

2월 첫째 주일 대표 기도문 

2월 둘째 주일 대표 기도문

2월 셋째 주일 대표 기도문 

2월 넷째 주일 대표 기도문

 

반응형

댓글